러브 앤 머시 는 Brian Wilson 의 모습을 통해 캘리포니아 밴드 Beach Boys 의 시작과 더불어 성공을 거둔 지 수십 년 후의 인생과 논란이 많은 치료사 Eugene Landy 와의 관계를 다룬다.
이 영화는 이 밴드가 1960년대 음악계를 이끌었던 순간들과 그가 겪고 있는 정신적 문제들에 대한 끊임없는 싸움에서 Brian Wilson의 현재를 혼합하고 있다. 이 조합은 영화 속에서 성공을 거두는데, 이는 Brian Wilson 이 God Only Knows 과 같은 제목의 멜로디를 개발하기 위해 스튜디오 음악가들이 모인 숭고한 순간들에 관객들이 참석할 수 있기 때문이다.

원천
Bill Pohlad 는 서술과 해석 면에서 승리하는 영화다. 관객들은 마치 그들이 다른 음악가인 것처럼 밴드의 녹음 작업에 참석하는데, 영화에서 만들어졌을지도 모르는 최고의 장면들이 있다. 배우들은 흠잡을 데가 없는데, 특히 Paul Dano 와 John Cusack 이 그렇다. 첫 번째는 음악가가 젊었을 때 경험하는 변화를 완벽하게 단계화하는 반면, 다른 하나는 좀 더 풀리고 어떤 때는 과잉 행동과 접촉하지만 그의 작품의 흐릿함을 망치거나 추측할 수 있는 한계를 넘지 않는다. 잔인한 심리학자로서의 그의 역할에서 Giamatti 는 그의 최고의 해석들 중 하나이거나, 적어도 가장 불안하다.
나에게 이 영화의 하이라이트는 내레이션의 시간적 질서가 선형적이지 않기 때문에 전개되는 방식인데, 이것은 60년대의 환각적 본질과 완벽히 작용하며 Brian Wilson 과 같은 천재의 정신력과 고통받고 있다. 게다가, 이 영화는 시청자들에게 (특히 소리의 훌륭한 혼합에서) 감각의 혼합물을 만들어 내는데, 이것은 우리가 Brian Wilson 의 고통과 혼란을 매우 격렬하게 느끼게 한다.

원천
이 영화에서 우리는 Wilson 의 학대하는 아버지의 이기적이고 복잡한 성격을 만날 것이다. 자녀 교육에 폭력을 서슴지 않았던 좌절된 작곡가. 매우 주목할 만한 몽타주를 통한 이 영화는 우리에게 음악 작곡의 재능과 새로운 사운드의 발달로 인해 태어났지만, 학대가 일어나고 신경질적 문제가 그에게 심각한 의학적, 개인적인 문제를 야기시켰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 영화는 큰 소음을 내지 않고 도착했음에도 불구하고 큰 흥행을 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 이상 볼만한 놀라운 작품과 작품이 되었다는 그런 제목들 중 하나이다. 작은 보석과 20세기 최고의 음악가들 중 하나인 Brian Wilson 에 대한 큰 찬사.
어떤 사람들은 그것이 그 그룹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그리워한다고 말할지도 모른다. 그럴지도 모르지. 그러나 나는 그들이 그들에게 초점을 맞추었다면, 그들은 지도자의 문제와 결과에 대한 더 많은 세부사항을 놓칠 것이라고 확신한다. 나는 Brian Wilson 의 인물에 대한 바이오픽이 훨씬 더 흥미롭지만 Pohlad 의 위대한 방향 덕분에 우리가 완벽하게 해석할 수 있는 세부사항을 나머지 그룹들에 남겨둔다고 생각한다.
요컨대, 20세기 음악의 가장 중요한 인물들 중 한 명뿐 아니라 역사상 가장 중요한 팝 그룹 중 한 명에 대한 매우 흥미로운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