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발토샵을 좀 해보았습니다. 별로 티안나는것 같은데 형님들 보기에 어떠세요?
안녕하세요 마이상입니다.
특별 이벤트로 나는 감독이다. 시리즈를 여러분들에게 부탁합니다.
그 첫 시작으로 제가 먼저 한개의 포스팅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나는 감독이다 ?! 이게 뭐야 하시는분들에게 간단한 설명을 해드릴게요
- 영화를 선정한다.
- 주연배우를 내마음대로 바꾼다.
- 영화내용도 내마음대로 바꾼다.
- 왜 바꾸엇는지 이유를 밝힌다.
- 영화내용은 필수로 입력한다.(AAA 규정준수)
대충 뭔가 이해가 되시죠 ?
이제 간단하게 주연을바꾼 첫 영화를 소개합니다.
주연배우
스티븐유
발치몽
싸2번입대 박재상
미모의 개그여신 오나미
주연배우 발탁이유 :
한때 우리나라 초고의 가수 였던 스티븐유는 입대문제가 생기자 미국으로 도피하고,,, 또 한국에 오겠다며.. 뛰어난 눈물연기로 우리들을 즐겁게 해주셧죠.
발치몽역시 생니를뽑는 고통을 극복하고 군대를 가지않으려고 네이버 지식인에 질문까지해가며 발치하는 모습이 너무나 멋있어서 추천하였구요.
싸이형님은 우리나라를 너무나 사랑해서 군대를 2번이나 입대하여 훌륭한 모습을 보여주셔서 추천하였습니다.
홍일점은 개그계의 여신 오나미천사를 선정해보았습니다. 외모보다 중요한건 사람의 마음이기때문입니다.
제목 : 공동경비구역 JSA (2000)
개요
비무장지대 수색 중 지뢰를 밟아 대열에서 낙오된 이수혁 병장(유승준)은 북한군 중사 오경필(MC몽)과 전사 정우진(박재상(싸이))의 도움으로 다행히 목숨을 건진다. 이를 계기로 그들은 친해졌고 이수혁 병장은 군사분계선을 넘어 그들을 만나러 간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이 만나는 장면을 북한군에게 들키고 친형제처럼 친하게 지내던 그들은 서로 총부리를 겨눈다. 그리고 판문점 공동경비구역 내 북한 초소에서 총성이 울린다. 사건의 진상을 밝히기 위해 중립국 감독위원회 소속의 한국계 스위스인 소피 장 소령(오나미)이 파견된다. 그녀는 진실을 밝히기 위해 그들을 만나는데...
※ The following part is needed to put filled in and added to your text, as otherwise it will not be included later on phase II on Triple A.
※ 리뷰 하단에 다음 두가지 항목 포함 필수 (미포함 시 차후 자체사이트에 반영 안됨)
Movie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2440-jsa?language=ko-KR)
Critic: (AAA)
영화 URL: (https://www.themoviedb.org/movie/2440-jsa?language=ko-KR)
별점: (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