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절반 정도는 예측했던 상황이기는 하지만, 이번 주도 암호화폐 시장은 파란색으로 물들고 있습니다. 주말에 펌핑 아닌 펌핑으로 인해, 일부 알트코인은 큰 상승을 보였고, 다른 알트코인 역시 하락분을 보상하듯 대부분 상승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하지만 주말의 상승분을 모두 토해내듯, 지금 상황은 썩 좋지 않은 듯 합니다. 덕분에 암호화폐 관련 단체 카톡방은 조용하기만 합니다. 이럴 때일수록 멘탈을 더 부여잡고 버티거나 또는 다른 방법으로 돌파구를 찾아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대부분의 현금을 모두 암호화폐를 구입하는데 사용했다면 버티는 방법이 최신일 수도 있겠지만, 일부 여유금이 있다면 MCO 카드를 발급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MCO 카드 발급의 열풍이 불었던 때보다 50% 가량 할인된 가격으로 MCO를 구입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제이드 그린 / 로얄 인디고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필요한 MCO는 500 MCO로 대략 1,600,000원 정도이며, 2%의 캐시백을 받을 수 있는 루비 스틸 카드를 발급받기 위해 필요한 MCO는 50 MCO로 대략 160,000원 정도입니다.
물론 가볍게 생각할 정도의 가격은 아닐지라도 지난 번 제가 발급받았던 비용에 비하면 꽤 저렴하지 않나 생각하며, 꾸준히 사용해준다면 캐시백으로 이 비용을 메꿀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투자한 MCO는 사라지는 것이 아니라, 6개월 뒤에 돌려받을 수 있기 때문에 더더욱 좋을 기회가 아닐 수 없습니다.
하기는 제 레퍼럴코드가 포함된 가입 링크입니다. 카드를 발급받으셔도 되고 받지 않으셔도 되는데, 가입만 하신다면 $50 상당의 MCO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레퍼럴 코드 : s7yxy35m7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