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사검사 도베르만은 안보현과 조보아가 주연을 맡은 군사 액션 드라마입니다.
도배만 역을 맡은 안보현은 군 검사였던 부모님이 끔찍한 교통사고로 돌아가신 후 변호사가 되었습니다. 그는 이모의 손에서 자랐습니다.
도배만은 오랜 실직 후 오로지 금전적 이득을 위해 검사로 군에 입대했습니다. 그는 윗선과 협력하며 거액의 돈을 받고 그들의 추악한 계략을 덮어주었고, 정의에는 눈곱만큼도 관심이 없었습니다. 부를 축적한 후 군에서 나갈 계획이었지만, 차우인 역을 맡은 조보아를 만나면서 상황은 달라졌습니다.
차우인은 부유한 재벌가 출신으로, 아버지의 억울한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군 검사가 되어 무술을 익혔습니다. 우인의 아버지는 회사를 운영했지만, 그가 회사와 그들의 부패를 폭로하려 했다는 사실이 상부에 발각되어 살해당했습니다.
우인은 비밀리에 부패를 폭로하고 아버지의 죽음을 복수하기 위해 일했습니다. 그녀는 두려움을 모르고 단호한 상속녀로, 도배만의 눈을 뜨게 해서 그가 일하는 윗사람들이 자신의 부모를 살해하고 마치 사고처럼 조작한 사람들이라는 것을 깨닫게 했습니다.
이 새로운 사실을 알게 된 도배만과 우인은 힘을 합쳐 부패한 지도자들과 맞서 복수를 다짐했습니다. 도배만은 정의를 위해 군 검찰로 재직 기간을 연장했습니다.
결국 부패한 지도자들은 우인과 도배만이 무슨 계략을 꾸미고 있는지 알아내고, 어떻게든 그들의 계획을 방해하려고 했습니다.
노화영은 군 소장으로 정의와 청렴을 중시하는 인물이었다. 그녀는 명문가의 남자들과 식사를 했지만, 도배만과 우인은 그녀가 모든 부패의 주모자라는 깊은 의심을 품고 있었다.
이게 얼마나 사실일까요? 노화영이 정말 배후 조종자였을까요? 아니면 (노화영 자신도 모르게) 더 큰 게임의 꼭두각시였던 걸까요?
이 드라마는 군 내부의 정치적 부패와 복수에 대한 이야기를 담은 총 16부작의 훌륭한 시리즈입니다.
평가:
안재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한국 배우 5인 중 한 명이에요. 그가 출연한다는 걸 알고 드라마를 봤는데, 정말 실망시키지 않았어요.
조보아는 별로 좋아하지 않지만 차우인 역을 훌륭하게 소화해냈다.
복수에만 집중하다 보니 로맨스 서브 플롯은 다소 부족해 보이지만, 액션은 보는 이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입니다. 군사 정치를 소재로 한 액션 시리즈를 좋아한다면 꼭 봐야 할 작품입니다.
넷플릭스나 로클록에서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8.5/10점입니다.
저는 항상 여러분의 의견과 지원에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