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금요일 "steemers"밋업 후기.
크고 작은 밋업을 다니면서 스티밋에 흥!을 항상 느끼며, 이번에는 직접! 만들어본 밋업. 이런, 생각보다 준비해야할 것들이 있더라구요. 첫번째 복병은 꽉막힌 금요일 오후의 도로. 금요일에는 원래 다들 일찍 퇴근하나요? 이미 4시부터 꽉막혀버린 도로 상황에 준비가 늦어져서 음식들을 코스트코에서 파티음식들을 구비하고 생각보다 늦게 "마호가니 스튜디오"로 돌아왔습니다.
코스트코에서 먹음직스러운 음식들을 겟겟
일찍 도착한 @danbain, @banjjakism @ccodron 님이 같이 도와주셔서 설레이는 밋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연어, 피자, 샐러드와 함께 냠냠, 제가 저의 평소 식성에 맞게 양을 준비했는지 풍족한 양의 음식들과 자기소개를 하며 도란도란 얘기를.
스팀잇만으로 얘기나누던 @jungch98, @travelwalker 님을 처음으로 직접 만나니 더욱 친근감을 느끼며 얘기를! 밋업을 통해 새로운 분들을 만나는게 흥미를 느끼는 것 같습니다. @y-o-u-t-h-m-e 님 이벤트로 12개의 proto를 준비주셨어요!! 3개의 경기 넥센 vs KIA , KT vs SK 그리고 대망의 한국 vs 멕시코
로 12가지의 경우의 수로 누군가 한명은 당첨된다!! 한국 vs 멕시코 경기를 덕분에 더 재밌게 봤습니다. 결국 승자는 @danbain 님. 마호가니 스튜디오에 프로토를 놓고 가셨는데 괜히 돌려드렸어요. 제가 조용히...먹을껄 ㅋㅋㅋ열심히 땀흘리며 소리치며 달려준 선수들 고맙습니다.
각자 한개의 선물을 가져와서 코끼리코로 10바퀴 돈 후 겟하기 했는데, 술먹고 10바퀴를 돌려고 하니 모두가 세상이 돌아가는 걸 느꼈어요.
제가 겟! 한 선물은 @hopeingyu 님이 준비해준 미백화장품 저 드디어 하얘질 수 있나요!! 두근두근 그리고, @snackplus 님이 준비해주신 나무로 만든 수첩!!! 지난 밋업때는 공진단을 차지했었는데... 이번에도 알찬 선물들만 챙겨와서 너무나 즐거운 밋업이 되었습니다. 모두 감사드려요.@snackplus님의 travelsteem 도 매우매우 기대하고 있을께요 소식 자주 들려주세요

매번 스팀페이로 스달을 내기만 하다가 스달로 결제를 받아보았어요. 가맹점으로 탕탕! 가맹점 등록하기 굉장히 편리하더라구요. 판매 목록도 save 해놓기 쉽고 간편하고. 필요한 기능만 있어서 더 편리하였습니다. 스달가격이 너무 떨어지고 있어 스달이 너무 많이 필요해져 이 날은 현금으로 계산하기도 했어요.
마지막에 남은 @ukk , @sumomo 그리고 동반자 @kikiikik @woogie1018 과 함께 메로나를 먹으며!!! 언능 하락장이 끝나기를 간절히 밤하늘에 빌어보았습니다. 모두들 긴긴 하락장에서 한바탕 힘내보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