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highyoonzi입니다. 반말로 썼다가, 존댓말로 썼다가 다양한 시도를 하는 중입니다.ㅋㅋㅋㅋ 반말로 작성한 글은 뭔가 일기 같아서 좋다면 이렇게 존댓말로 쓰는 글은 진짜 말하는 듯한 기분이 드네요!
저는 지난학기에 학교를 째고 일본으로 튄 적이 있습니다. ㅋㅋㅋ
금요일 마지막 수업을 버리고 나고야로 갔었어요. (다행히도 그 과목은 시험을 잘쳐서 A+를 get.. )
학기 중에 여행하는 건 아주 오래전부터 제 버킷리스트였는데 이뤘답니다! ㅎㅎ 물론 같이 간 친구가 아파서 이리저리 다지니는 못했지만요!
사실 나고야에 특별한 건 없었고, 대신 맛있는 건 많았던 것 같습니다. 그 중에서도 제일 맛있던게 장어덮밥!! 인스타 + 블로그를 열심히 공부한 뒤 저희가 가기로 한 곳은 우나기호라이켄!!!
(우나기 호라이켄 주소 - 아이치켄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메이에키1-2-1 메이테츠 백화점본점9F)
친구가 데려갔는데 진짜 진짜 맛집이었습니다.. ㅠ_ㅠ 인생 장어덮밥!
바로 음식을 소개해보자면 친구가 주문한 이 음식은 흰장어정식입니다! 가격은 2900엔!
가격이 저렴한 편은 아니지만 일단 여행을 왔으면 먹고 싶은 것들은 다 먹어야합니다. ㅋㅋㅋㅋ
특히 나고야는 엄청 유명하거나 특별한 것도 없는 소소한 도시니까요!!
이건 제가 주문한 '히츠마부시'이고 이 식당에서 가장 유명한 메뉴입니다!! 가격은 3600엔 ! ㅋㅋㅋ
일단 비쥬얼은 아주 합격입니다!! ㅎㅎ긴 웨이팅을 기다린 보람이 있어요...ㅠ_ㅠ
그리고 결론은! 진짜 짱맛!!! (더 과격하게 표현할 수 있으나 이정도만 할게요.. ^^)
소스가 감칠맛이 진짜 대박이에요! 그리고 동시에 장어의 고소함(?)이 진짜 잘 어울려서 감동적이었어요.. 그리고 장어가 진짜 부드러워서 입안에서 녹는 느낌.
매장에 가시면 옆에 먹는 방법이 나와있는 안내서가 있어요. 4가지 방법이 나와있는데 개인적으론 김, 파, 와사비를 넣어서 먹는게 제일 제 스타일인듯 합니다! :) (물을 넣고 먹는 건 개인적으로 별로였어요.)
히츠마부시가 아무리 맛있어도 결국 장어 때문에 조금 느끼할 수 있는데 파와 와사비가 딱 잡아주는 느낌! 이건 정말 개인의 취향인데 나는 와사비를 아주 좋아하고 , 동시에 뭘 말아먹는 걸 그닥 좋아하지 않는 편입니다! ㅎㅎ
이러나 저러나 확실한 것은 이건 나의 인생 일식이었다는 것! 일본을 5번 정도 가봤고 스시, 라멘부터 시작해서 이런 저런 일식들을 먹어봤지만 일본에서 먹었던 것들 중 가장 맛있는 음식이라고 자부할 수 있어요. 엄청난 검색력으로 나를 이곳에 데려간 친구에게 박수박수!!!
제가 여행을 정말 좋아해서 방학 때마다 적어도 한번은 꼭 가곤 했었는데요! 이번 방학 때는 인턴 때문에 시간이 안나서 결국 못갔습니닷 ㅠㅠ 그러나!!! 제가 오늘 수강신청에서 금공강 만들기를 성공했기에 학기 중 여행을 계획해보려고 합니다!! :) 혹시 좋은 곳이 있다면 추천해주세요!! 3박 4일 정도를 생각하고 있고 가까운 곳이면 좋을 것 같아요! ㅋㅋㅋ
오늘도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하고! 날씨가 조금 풀리고 있는 것 같아요..ㅎㅎ 다들 다가오는 주말을 생각하며 화이팅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