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광고에 플래그도 없고 반대하시는 분도 없고 해서 새 광고를 들고 왔습니다!
이전 광고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봐 주시고 따뜻하게 반응해 주셔서 의욕이 생기네요 :)
이번 광고도 뻔뻔하게 스파 수익은 제가 먹고 스달 수익은 한국지엠 비정규직 해고자분들께 전달하도록 하겠습니다.
민족의 대 명절이라는 설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명절이 다가오면 여러 단체에서 운영 비용을 조금이라도 벌기 위해서 명절 선물 판촉 행사를 준비합니다. 어짜피 사야 하는 선물이니 예전에는 그렇게 특별하거나 괜찮은 조건의 명절 선물이 나오지 않아도, 기왕이면 어려운 단체를 돕는다는 생각에 구매하곤 했었습니다.
그런데 해가 지나면 지날수록 상품도 다양해지고 괜찮은 품질, 가격의 선물들이 생겨나기 시작하더라구요. 특정 단체를 통하지 않으면 살 수 없는 선물들도 생겨나구요 :)
하지만, 역시나 홍보가 잘 되지 않아 안 팔립니다.......
그래서, 활동에 동의하는 단체의 설 선물 카탈로그가 나오면 (문제가 되지 않는다는 판단이 계속되는 한은) 제 스팀잇을 통해 홍보해보려고 합니다.
광고 포스팅의 스달 수익은 해당 단체에 기부하고 해당 글 댓글에 인증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파워까지 기부한다고는 안 하는 뻔뻔함...)
한국지엠 비정규직 설특판
아래는 신청 문서에서 가져왔습니다.
새해 첫날 한국지엠 인천의 비정규직 노동자 65명을 해고한 한국지엠,
여기에 멈추지 않고 해고의 칼날은 사내하청 2,3차 노동자에게도 확대되고 있습니다.
그런 지엠이 이젠 정부에 자신의 빚이 10억달러(약 1조619억원)인데 한국정부에서 부담해 달라는 뻔뻔한 요구를 합니다.
글로벌지엠에 맞서 해고자들이 투쟁할 수 있도록 연대와 지지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