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itness for whole community!
@proxy.token
대나무가 높이 자랄 수 있는 이유는 마디가 있기 때문입니다. 지난 마디로 올곧음을 유지하고 새로운 마디로 무게를 지탱하며 한뼘씩 뻗어 나가는 대나무. 어쩌면 우리의 스팀 블록체인은 3초마다 1블록씩 자라며 뻗어 올라가는 대나무일지도 모릅니다.
그동안 스팀 블록체인은 증인들의 개인 역량과 헌신에 기대어 왔습니다. 그러다 보니 증인들 간의 이해관계나 증인과 커뮤니티와의 이해관계에서 불협화음이 있기도 하고, 소수의 그룹에 안주하는 모습이 보이기도 했습니다. 경쟁과 협력의 양 틀에서 발생하는 발전적 과정이겠지만, 증인들이 길을 잃으면 스팀잇의 미래도 어둡다는 것은 우리 모두가 잘 알고 있습니다.
우리가 원했던 것은 많지 않았습니다. 스팀잇 커뮤니티의 민의가 조금은 반영되었으면 좋겠다는 것, 증인이 지치거나 나태하지 않고 커뮤니티의 격려와 지지를 받으며 발전해 나갔으면 하는 것. 이제는 이러한 커뮤니티의 요구를 더 이상 외면하기 어려운 시점이 되고 말았습니다.
오늘 스팀코인판의 운영팀은 프록시 홀더의 권한을 위임받아 스팀잇 커뮤니티를 대표할 수 있는 증인 후보로 출마할 것을 공식 선언합니다. 이제 여러분과 함께 @proxy.token 계정을 통해 너무나 멀게만 보였던 증인의 세계로 한 걸음씩 다가가려 합니다. 여러분은 프록시 토큰의 홀더이자 스팀잇 커뮤니티의 구성원으로서 합의한 요구사항을 공식적으로 제안할 수 있으며, @proxy.token를 통해 보다 직접적으로 피드백을 받는 권리를 갖게 될 것입니다.
현실은 물론 냉엄합니다. 300만 스팀파워 위임으로 예비증인부터 시작하여 경험을 쌓고 커뮤니티와 동료 증인들로부터 신뢰를 구축해 나가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스팀잇 커뮤니티와 스팀코인판의 열정적인 참여를 증인 역할에 담아 전체의 발전으로 일구어 내야 합니다.
그러니 격려와 지지를 부탁드립니다. @proxy.token은 한 개인의 것이 아닌 커뮤니티 전체의 것입니다. 향후 스팀코인판에 SCT얼라이언스가 구성되면 @proxy.token의 모든 권한을 SCT얼라이언스에 이양할 것입니다. 일단 저희 스팀코인판 운영팀이 @proxy.token의 최초 추진체로서 블록체인이란 네트워크와 POB의 집단지성이 결합한 지점에 서 있겠습니다. 그러한 자격으로 여러분에게서 위임받은 투표 권한을 프록시 스스로에게 사용하며 첫 발을 떼겠으며, 끊임없는 소통으로 스팀이 영원한 블록체인으로 남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속적인 투표권 위임과 투표로 독려해 주십시오.
감사합니다.
@proxy.token은 스팀 증인이 되어,
스팀 블록체인의 안정된 블록 생성에 기여하겠습니다.
공정한 스팀 가격 공시를 위해 객관적 자세를 유지하겠습니다.
스팀잇 방향을 결정짓는 의사결정에 커뮤니티의 민의를 최대한 반영하겠습니다.
증인 역할에 따른 보상과 보람이 커뮤니티 구성원에게 두루 돌아갈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