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디킴입니다!
간만에 새로운 개인 카페를 가게 되어서 공유드려요. 요즘은 매일 스벅만 다녔거든요.. 스벅 이제 질림..
삼성중앙역 근처에 있는 오더 에스프레소 입니다!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봉은사로82길 27
아니 9호선이 언제 여기까지 뚤렸나요? 뭔가 세상은 매일 발전하고 있는데 따라잡기가 참 어렵네요..
삼성 중앙역 근처 골목에 있는 작은 카페입니다. 직접 굽는걸로 보이는 베이커리도 2~3종 있어요.
저희는 오더솔트 커피와 오더밀크티를 시켰습니다.
오더솔트 커피는 요새 유행하는 아인슈페너 느낌의 커피였구요. 오더밀크티는 자체적으로 찻잎을 블랜딩 해서 밀크티를 만들었다고 해요.
요즘은 밀크티를 요렇게 병에 담아 파는게 또 인기더라구요. 카페 진정성의 영향인지..
그냥 일반 얼그레이 밀크티도 있던데 그냥 걔를 시키는게 더 나을 뻔 했어요. 오더밀크티도 맛은 좋은데 향이 강해서 저한테 조금 안맞더라구요. 얼그레이 싫어하는 제 친구는 넘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오더솔트는 딱 많이 마셔본 아인슈페너 느낌이었습니다. 거기에 크림이 약간 짭잘한 느낌?
음료는 쏘쏘했지만 가게 분위기가 넘 좋았어요.
가게가 요렇게 두 구간으로 나뉘어져서 안쪽은 좀 더 아늑한 느낌이 나더라구요.
토요일 오후의 나른한 햇살을 받으면서 푹신한 쇼파에 기대서 이런 저런 수다를 떨고 있으니 너무나도 행복답니다.
친구랑 이런저런 얘기를 하던중 남들 하는거 제 떄 하면서 평범하게 사는게 어려운거 같다 라는 얘기를 했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보니 꼭 평범하게 살아야 맞는건가 싶기도 하네요.
그럼 지금까지 디킴이었습니다!
맛집정보
오더에스프레소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