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papadak입니다. 실제 친구 @krboy 와 함께 암사역의 일식집을 다녀왔습니다.
초밥, 회 좋아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을 거라고 생각하는데, 최근 가본 곳 중에 이곳이
가장 마음에 들어서 이렇게 스팀잇에도 올리게 되었습니다.ㅎㅎ
찬찬히 보시죠.
우선은 여기도 주방이 훤히 보입니다. (저번에도 말씀드렸지만, 저는 주방이 잘 보이는 식당이 좋습니다.)
그리고 좌식 테이블은 또 따로 있습니다. (넓습니다.)
제가 여기를 좋아하는 이유가, 이곳 좌식은 앉기 편하기 때문입니다. ㅎㅎ (의자 좌식이 편합니다.)
그리고 가게의 불빛이 마음에 듭니다.
(테이스팀 화질을 조금 양해 부탁드립니다. ㅠㅠ) 메뉴를 보면 사시미, 초밥이 대표로 있는데,
꼬치, 생선구이(메로 등), 짬뽕 탕 등 다른 메뉴도 많이 있고, 전체적으로 안주, 음식 맛이 괜찮습니다.
저는 여기서 연어 초밥을 너무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이번에는 연어+참돔사시미와, 모듬초밥을 시켰습니다.
기본 안주거리로 알새우칩이 나옵니다. ㅎㅎ
그리고 우리가 시킨 연어, 참돔 사시미가 나왔습니다.
제가 웬만하면 초밥, 사시미 맛있다고 안 하는데 여기 사시미(특히 연어) 맛은 정말 괜찮은 거 같습니다.
한 가지 아쉬운 점은, 지난 번에 왔을 때가 더 맛있었다는 느낌입니다.
참돔 맛있고, 연어는 정말 맛있습니다.
그리고 모듬 초밥!!
모듬 초밥에 돔, 참치, 연어 등이 나와서 좋습니다. 저는 초밥에 계란, 유부 등이 들어가 있으면 싫더라구요 ㅎㅎ
계란, 유부를 먹으러 온 것이 아니기 때문에!!!!
초밥에 대해서 좋은 점을 말씀드리면, 초밥이 밥과 잘 붙어있다는 점입니다.
근데 또 아쉬운 점은, 초밥이 한 입에 먹기에 다소 크다는 점입니다. (생선, 밥이 큽니다.)
제가 질을 볼 수 있는 미각은 없지만, 이곳 생선은 싱싱한 편이라고 느낍니다.
레몬을 뿌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ㅎㅎ
모듬 꼬치도 주문했는데요. 꼬치는 안주로 정말 좋습니다. 염통, 새우베이컨, 소시지, 윙, 닭고기 등등이 나오는데
늦게 나오는 만큼 맛은 따라와 주는 편입니다.
가게의 분위기, 다채로운 음식 종류, 괜찮은 신선도와 맛을 가진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무난하게 갈만 한 곳입니다.
(일식인 만큼 가격은 좀 높은 거 같습니다.ㅠㅠ)
이상, 파파닥이 다녀온 곳입니다.
맛집정보
우오마사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내가 소개하는 이번 주 맛집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