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케빈입니다. 다들 주말은 다들 불토는 잘지내고 계신가요?ㅎㅎ 오늘은 강릉 맛집 해미가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강릉하면 물회 물회하면 해미가를 생각할 수 있는 곳인데요.
해미가는 강릉 바닷가에 위치하지는 않았지만 강릉터미널에서 가까운 거리로 렌트카를 이용하신다면 한번쯤 방문해보실만한 곳입니다.
메뉴를 보면 스페셜메뉴와 광어회 물회 메뉴르 나뉘어지는데요. 저희는 회를 못먹는 친구가 있어 4인기준 물회를 주문하였습니다. 개인적으로 4인기준으로 방문을 하신다면 회가 같이 나오는 해미가스페셜을 추천드립니다.
이날은 물회가 나오기전 시원하게 소맥으로 시작하다보니 사진을 제대로 찍지 못했는데요.
주문한 물회입니다. 시원한 국물과 아삭한 야채 그리고 수묵히 쌓여져 있는 회를 보며 이곳이 왜 강릉 맛집으로 유명한지 알수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회를 주문하면 전과 보쌈 등이 나오는데요. 보쌈은 고기와 야채가 충분히 많아 단품메뉴라고 보기에도 손색이 없었습니다. 또한 사진에는 나오지 않았지만 1인당 하나의 소면이 나오는데요. 물회에 말아먹는 소면 정말 맛있습니다. ㅜㅜ
저희는 물회를 맛있게 먹고 양떼목장을 방문하였는데요. 이곳의 이름은 잘기억이 나지 않는데. 강릉 해변가에서 가장 가까운 곳이였습니다. 이곳의 장점은 해변가에서 그나마 가장 가까운 곳이고 단점은 양떼목장의 크기가 많이 작다는 것입니다. ㅎㅎ
그리고 방문한 안목해변입니다. 안목해변은 커피거리로 유명한 곳이며 커피한잔을 하며 바닷가를 바라보고 있으면 여유로움이 묻어나오는 그런 곳이였습니다.
이제 강원도행 KTX 뚫려 강릉도 이젠 2시간이내에 갈 수 있는 곳이 되었는데요.
다음 주말 강릉여행 어떠신가요 ㅎㅎ
맛집정보
해미가
이 글은 Tasteem 컨테스트
파도 소리가 들리는 바다 옆 식당에 참가한 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