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레첼킴입니다:)
요근래 있었던 소소한 일상들을 사진과 함께 노나봅니다.
요근래 친구와 김공 폴바셋을 자주 가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라떼 마시쪙!!!!
폴바셋은 제가 같던 카페중 유일하게 우유(일반 - 저지방 - 락토프리까지!)를 고를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라떼와 아이스크림이 유명하다고 하더군요. 개인적으로 아이스크림 라떼와 시나몬 라떼가 맛있습니다:)
아, 그리고 커피도.. 신맛없고 진한맛 = 내취향
셀푸염색을 하였습니다! 몇년전부터 귀찮아서 전체 염색을 안하고 안쪽 머리만 탈색 + 염색 하고 있는데 나름 갠춘갠춘해서 이 스타일을 고수 하고 있네요:)
이제 물이 더 빠지면 또 초록이를 얹어서 민트초코(하지만 아스크림으로는 별로 안좋아함)을 해볼까 합니다.
전체 탈색을 한번도 해본적이 없어서 도전할까 하다가.. 포기^^..튀는거 짱시룸..
며칠전 약속으로 강남에 갔었는데 카카오샵에 배그장비를 찬 라이언을 발견했습니다!
요즘 열심히 하고 있는 게임이여서 반가운 마음에 사진을 엄청 찍었습니다.
역시 캐릭터 상품은 대단한거 같아요. 항상 카카오샵에서 혼자 시큰둥 했었는데 이번엔 혼자 신났었습니닼ㅋ
치킨 먹어야 대는뎅..
네이버 (가끔은 백선생님)의 도움으로 동치미를 만들었습니다!!!
여름에는 무가 맛이 없어서 알타리로 많이 한다던데 자신이 없어서 그냥 무로..
무 하나인데도 둘이 먹기엔 많을거 같아 열심히 만들어 여기저기 나눴습니다.
이사하고 처음 시장에 가서 야채를 사봤는데 가격과 친절이 반비례하네요^^..
다행히 성공적! (≧∇≦)b
마지막으로 우리집 개아치 거뭉스...